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오세리 합격수기

오세리 합격수기

    대원외고 졸업
    서울대 자유전공 / 고려대 자유전공 합격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올해 파란만장했던 고3 생활을 끝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오세리라고 합니다. 비록 제가 정시로 대학을 간 것은 아니지만, 수학과목에서 무난하게 1등급(96점)을 쟁취하는데 크나큰 도움을 준 수학만 학원에 감사드립니다.
     수학 공부를 하다보면 필연적으로 질문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질문을 미뤄두다 보면 궁금증과 답답함이 쌓여 공부에서 진척이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특히 제가 그런 케이스였습니다. 만일 질문이 남아 있으면 그것을 어떻게든 빨리 해결하고 싶은 조급함 때문에 글자고 뭐고 아무것도 눈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여느 다른 학원과는 달리 수학만 학원은 수시로 선생님들께 질문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첫째, 수업들이 소수 정예인 경우가 많습니다. 반별 학생들 인원수가 적어서 질문을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고, 선생님께서 학생 개개인을 보다 깊이 있게 케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이끌어냅니다. 대형학원의 경우 교실에 학생 수용수가 지나치게 많아서 수업 도중에 질문을 하는 것이 눈치가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경험담입니다) 또한 수업이 끝난 뒤에 여쭤보려 해도 해당 선생님이 곧장 다음 수업이 있어 애초에 질문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수학만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일절 발생하지 않습니다. 
     둘째, 피드백이 존재합니다. 수업 시간 외에도 언제든지 Anytime 질문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토요일, 일요일에 피드백 시간이 있기 때문에 학생은 그 시간에 와서 질문을 해결합니다. 그런데 주목할 점은 이 외에도 짬짬이 질문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교실과 교무실의 구분이 뚜렷하지 않기에 수업 직전, 쉬는 시간, 수업 직후에 복도나 데스크에서 질문을 하는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학원 자체로 자습실이 마련되어 있어 공부하기 너무 좋습니다. 
    또한 여러 상황별 교재들을 잘 만들어 주셔서 유형을 확실히 숙지할 수 있었습니다. 
    수학의 기초를 다시 다지고 싶다면, 실력은 되는데 부족한 점을 메꾸고 싶다면, 질문이 많은 편이라 걱정하고 있다면, 수학만 학원이 여러분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여러분의 입시가 대박나기를 기원할게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