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여자고등학교
고려대 경영학과
저는 고등학교를 처음 들어가서 충격적인 점수를 받고 바로 학원을 다니기로 결심했습니다. 중학교 때까지는 혼자서도 충분하다고 느꼈지만 고등학교에 오는 순간 확실히 체계적인 학습 방식이 필요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랬기 때문에 수학만 학원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학원을 다니면서 절대적인 공부 시간이 확보되었고, 무엇보다 내가 틀린 문제를 확실히 알고 나의 것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유형별로 오답노트를 정리하며 저의 실력과 성적이 놀라울 정도로 변화하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또 저는 수시로 학교를 합격 했지만 정시 공부 또한 소홀히 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정시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고, 시험을 보면서도 수능이라는 긴장감에 압도되지 않고 여유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학원을 자주 옮기는 경향이 있어서 불편할 때가 많았지만 수학학원만은 모든 저의 고등학교의 시간을 수학만에서 보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시간들이 정말 의미있고 값졌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입시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수학이 고민인 후배들에게 저는 자신있게 수학만학원을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수시와 정시를 모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고, 질문에 대한 피드백이 쉽고 빠르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장 성적이 잘 나오지 않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새로운 노력과 변화를 꼭 시도해보라는 말을 꼭 마지막으로 하고 싶습니다.
제가 뼈저리게 겪어보며 깨달은 것처럼 정말 열심히 노력한다면 결국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수학만 학원에서 공부를 이어가시는 분들도 노력에 비례하는 좋은 성과가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고등학교 수학을 책임져주신 수학만 선생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